Home > 연예

'슬기로운 캠핑생활'조정석-유연석-전미도...이번엔 캠핑이다!


최재경 기자 |
‘시즌2를 조금 더 수월하게 기다리시길 바라는 마음’ 프로젝트 ‘슬기로운 캠핑생활’(연출 신원호, 제작 에그이즈커밍)이 오는 3월 4일(목) 유튜브 ‘채널 십오야’ 첫 공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병원을 벗어나 본캐로 뭉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조금 시끄러운 1박 2일 캠핑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캠핑장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유쾌한 웃음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배우들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함께 있어 여전히 즐거운 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포스터는 ‘슬기로운 캠핑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지난 25일 깜짝 공개된 ‘슬기로운 캠핑생활’ 티저 영상은 신원호 감독의 메시지를 시작으로 캠핑을 즐기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설렘을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원호 감독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기다려주시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디 작은 즐거움과 위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라며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공개하게 된 이유를 전하기도.


이처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한 신원호 사단의 선물 같은 프로젝트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작은 일에도 크게 웃고 함께라면 잘 노는 그들의 모습을 통해 따뜻한 웃음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3월 4일(목) 밤 9시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첫 공개 된다.

최재경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