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4호 커플


최주리 기자 |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전 아내 박유선 씨와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다.

11년이라는 오랜 기간의 연애, 동거 이후,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이 커플의 속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새로운 4호 커플로 이하늘 박유선 커플이 등장할 예정.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 부부의 재회와 짧은 여행이라는 소재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그룹 DJ DOC로 인기를 얻은 이하늘은 2018년 11년 간 연애를 해온 17살 연하 여자친구 박유선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두 사람은 17살의 놀라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긴 연애 기간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연애 스토리와 동거 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됐었다. 당시 이하늘은 여자 친구를 모과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하지만 올 2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수많은 부부 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외 요청이 쏟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두 사람이 최초로 동반으로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 더욱 눈길이 쏠린다.

제작진은 "한 번도 방송에 공개된 적이 없던 이하늘, 박유선의 모습과 사연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라며 "사연 없는 이혼 부부는 없듯이, 17살의 나이 차, 11년의 연애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하늘 박유선 커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