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

[전문] '미씽'·'청춘기록' 제작발표회 취소 "편성 변동은 없다"


김주원 기자 |
코로나19 재확산으로 OCN ‘미씽’과 tvN ‘청춘기록’의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

사진=OCN '미씽'
사진=tvN '청춘기록'

 

24일 CJ ENM 측은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tvN ‘청춘기록’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관심 주신 기자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초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오는 26일(수) 오후 2시, tvN ‘청춘기록’은 27일(목)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제작진은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첫 방송은 8월 29일(토) 밤 10시 30분에, tvN ‘청춘기록’ 첫 방송은 오는 9월 7일(월) 밤 9시에 편성 변동 없이 각각 예정대로 방송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서은수, 송건희 등이 출연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등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한진희 등의 연기 베테랑들이 출연한다.

다음은 CJ ENM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CN ‘미씽’과 tvN ‘청춘기록’ 제작발표회 관련해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는 26일(수) 오후 2시로 예정됐던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27일(목)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tvN ‘청춘기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관심 주신 기자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첫 방송은 8월 29일(토) 밤 10시 30분에, tvN ‘청춘기록’ 첫 방송은 오는 9월 7일(월) 밤 9시에 편성 변동 없이 각각 예정대로 방송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원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