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공식]이정재X황정민 '다만 악' 예매율 1위 등극


최재경 기자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8월 3일(월) 오전 8시 32분 기준,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강철비2: 정상회담>, <반도>와도 격차를 벌리며 예매율 1위에 올라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올 여름 흥행 구원투수이자 최고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특히 긴 장마도 뚫은 시원한 예매 질주는 뜨거운 호평과 화끈한 액션 타격에 힘입어 8월 첫째 주 극장가 판도를 바꿀 예정이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강렬한 케미를 선보일 황정민과 이정재는 2013년 개봉한 <신세계>에 이어 다시 한번 예매율 정상 등극을 재현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황정민은 <베테랑>, <공작>, 그리고 이정재는 <신과함께-인과 연>, <암살>, <도둑들>로 여름 흥행 불패를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정재와 박정민 역시 <사바하>에 이어 예매 정상을 차지하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믿고 보는 배우들의 흥행 신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반도>를 필두로 <강철비2: 정상회담>에 이어 올 여름 한국영화 BIG3로 주목받고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파워풀하고 거침없는 예매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뜨거운 호평 속에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다가오는 8월 5일(수) 개봉한다.

최재경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