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이건우 작사가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 파티' 7월 개막


정다훈 기자 |

 JTN미디어가㈜가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은 차가운 유혹’, ‘사랑은 아무나 하나’, ‘종이학’, ‘황홀한 고백’ 등 1,000여 곡을 작사한 이건우 작사가와 함께 힐링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제작한다.

JTN미디어㈜는 문화멤버십 운영, 초대형 라이브 콘서트를 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4 개관으로 이루어진 문화예술공간 JTN아트홀을 운영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던 중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무대에 올린다.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감동의 스토리에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이건우 작사가의 곡 <아모르 파티>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는 이건우의 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올여름,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국민들을 위로할 힐링 뮤지컬로 귀추가 주목된다.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JTN미디어㈜와 데뷔 40주년이 된 이건우 작사가가 의기투합하여 만드는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졸탄쇼>, <프리즌> 등으로 대학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이영수 연출가가 대본과 연출을 맡는다.


이영수 연출은 지독한 감기에 걸리 듯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이야기를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해 평범해 보이나 최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옴니버스 형식 대본과 재미와 감동 모두를 선사하는 섬세한 연출로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책임진다. 또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쌍갑포차>, 영화 <타짜>, <혈의 누>, 우국생, 백세주 등의 캘리그래피를 담당한 이상현 서예가가 뮤지컬 <아모르 파티>의 포스터 캘리그래피를 맡아 힘을 보탰다.


뮤지컬 <아모르 파티>는 매일 공연장 전체 방역을 실시하며 대학로 소극장 중 드물게 ‘실내 공기질 우수 시설’로 종로구의 인정을 받은 JTN아트홀에서 오는 7월 24일 개막한다. <아모르 파티>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조기 예매 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다훈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