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공식] 송중기, '너와 나의 계절' 결국 하차..당분간 '승리호' 홍보 활동에 집중


김주원 기자 |
배우 송중기가 영화 ‘너와 나의 계절’에서 하차한다.

사진=뉴스센스 DB


5일 한 매체는 영화 ‘너와 나의 계절’에서 유재하 역을 맡을 예정이었던 송중기가 결국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는 코로나19 사태로 영화 ‘보고타’ 촬영 일정이 연기되면서 스케줄을 전면 재조정해야 할 상황을 맞게 됐다.

송중기는 올해 1월부터 ‘보고타’ 촬영을 진행하고, 올여름 ‘승리호’를 개봉시킨 뒤 ‘너와 나의 계절’을 찍고 그 다음 TV드라마를 찍는다는 계획을 세웠지만 코로나19 사태로 ‘보고타’ 촬영 재개 시점을 기약할 수 없기에 다음 일정에도 차질이 생겼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촬영 일정에 변동이 생기면서 불가피하게 ‘너와 나의 계절’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며 “이후 일정은 현재 조율 중으로 확정된 게 없다. 당분간 ‘승리호’ 홍보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승리호’는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로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출연한다.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 올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현재 후반 작업 중이다.


김주원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