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 > 드라마

웹드라마 '겨울방학' 오는 10일 첫 방송 런칭


김동호 기자 |

웹드라마 전문제작사 ‘렛스튜디오’의 신작 웹드라마 ‘겨울방학’(기획 이희대, 연출/각본 김상윤, 제작 박규진, 김태현)이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예고했다.

전작 ‘여름방학’의 출연진들이 모두 ‘겨울방학’에 합류하였으며, 새로운 얼굴로는 배우 박지원이 캐스팅되었다. 남주인공 서은재 역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고 레인즈로 활동했던 배우 서성혁, 여주인공 민소영 역에는 ‘프로듀스 48’에 출연하고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조영인이 맡았다. 이들은 배우 기은수, 박용제, 박지원, 차윤오와 호흡을 맞췄다.

 '겨울방학'은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렛스튜디오의 하이틴 드라마 ‘방학’ 시리즈는 청소년들의 학업, 아르바이트, 일상에서 피어나는 친구 들과의 우정과 로맨스를 다룬다. 배우 서성혁은 부상으로 인해 해오던 운동을 포기하고 목표를 잃어버렸지만 재현과 소영을 만나고 성장해 나가는 ‘서은재’ 역을 맡았다. 배우 조영인은 하얗고 예쁘면서 자기 것을 챙기지만 속으론 공부와 연애 사이에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민소영’ 역을 연기했다.

‘겨울방학’은 웹드라마 및 웹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렛스튜디오의 8번째 작품이다. 렛스튜디오 측은 2020년 올해 ‘겨울방학’을 포함한 기존의 주요 작품 및 신규 작품의 라인업을 강화해 국내 및 글로벌 OTT 플랫폼에 진출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겨울방학’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유튜브 렛필름 채널에서 프리미어로 공개된다. 또한, 네이버 V-Live와 네이버TV에서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정기 방영된다.


김동호 기자 kimri@nate.com

TAG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