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이병헌· 하정우 ‘백두산’ 500만 관객 돌파..독보적 흥행 주자


최주리 기자 기자 |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10일째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10일째인 12월 28일(토) 오후 12시 8분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극한직업>(최종 16,264,944명), <베테랑>(최종 13,414,009명), <도둑들>(최종 12,983,330명)의 개봉 10일째 500만 관객 돌파와 같은 속도이며, <국제시장>(최종 14,257,115명)의 개봉 15일째 5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뛰어넘은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쟁쟁한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압도적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1위는 물론 고공행진하는 좌석판매율을 기록해 <백두산>의 폭발적인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백두산>의 거침없는 흥행세는 올 연말 극장가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특히, <백두산>은 눈을 뗄 수 없는 현실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볼거리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중장년층 관객들의 취향까지도 완벽하게 저격하며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자신들에게 소중한 가치와 사람들을 지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하는 메시지는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잊을 수 없는 진한 가족애와 감동을 선사해 극장을 찾은 친구, 연인, 가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배우들의 연기, 스토리, CG 모두 좋았어요!!!”(CGV_ma**car7), “재밌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CGV_애기****), “이병헌 배우와 하정우 배우의 케미가 상당히 좋았습니다”(CGV_so**32tc), “배우 캐스팅도 좋았고 내용도 너무 재밌었고 중간중간 코믹 부분도 진짜로 재밌어서 많이 웃고 끝부분 가서는 많이 울었네요”(CGV_pp**yy0213), “스토리도 좋고 감동, 웃음 포인트가 있어서 가족과 함께 재미나게 보았습니다”(CGV_eu**0512) 등 호평과 추천을 이어갔다. 이처럼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에 힘입어 500만 관객을 돌파한 <백두산>은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 기자 jungculture@naver.com
TAGS
SHARE